핸드폰 배경화면 어플 추천 고화질의 선명한 바탕화면! Papers.co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다들 편안한 주말 보내셨나요?

어제 갑자기 많은 비로 인해서 어디 외출은 못하고

그냥 하루 종일 집에서 누워있기만 했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음대로 외출도 못하고

조금 답답하지만 점차 확진자도 줄고 있으니

한 6월쯤 되면 점차 사그라들지 않을까 싶네요.

 

월요일 힘든 하루지만 

오늘도 파이팅 외치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자 오늘은 패션 리뷰가 아닌 

꿀팁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꿀팁 정보!

바로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PAPERS.CO라는 어플이고요

저는 일단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원하는

카테고리 별로 잘 나누어져 있어서

제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았고

 

또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고화질의 깨끗하고

선명한 배경화면과 이 모든 것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PAPERS.CO 어플을 접속하면 바로 위에 사진처럼

깔끔해 보이는 접속화면을 보여줍니다.

 

아이폰부터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폰까지 모두 다 지원을 하고 있으며

저의 핸드폰은 아이폰 XS이다 보니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드린다는 점

 

그리고 어플 특성상

아이폰에 좀 더 최적화가 되어있고

안드로이드 폰 같은 경우에는

배경화면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아직 구글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핸드폰 배경화면 어플을 접속을 하면

바로 위에 처럼 카테고리별로 상세히

나누어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평소에 원하시는 배경화면이

있으시다면

그에 맞는 카테고리를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으셔도 되고 딱히 잘 모르겠고

고민이신 분들은 

New, Best, Favorites 카테고리를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여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 어플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가

나오는데 광고를 없애려면

따로 4,900원을 결제하면 되는데 저는 굳이

광고 신경 쓰지 않고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시라는 핑계로

여자 아이돌이나 배우들이 있는

Kpop 카테고리를 접속해봤습니다.

 

다양한 연예인들의 사진들이 나열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고 정말 많은 사진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 정말 좋은 

핸드폰 배경화면 어플인 거 같아요.

 

 

 

 

 

이렇게 자기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선택을 하면

위에 사진처럼 확대가 되고 

배경화면을 했을 시 어떻게 나오는지

정말 편리하게 보여줍니다.

 

저는 무엇보다 이 PAPERS.CO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을 말하자면

바로 고화질의 깨끗하고 선명한

배경화면을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의

기종마다 화면 크기가 각각 다른데 화면에 크기에 맞춰서

배경화면이 지원이 되니 정말 좋은 어플이라는 게

느껴집니다.

 

 

 

 

또 다른 인기 카테고리 중에 하나인

자연 카테고리를 예시로 선택했는데요.

 

자연 카테고리도 정말 감성적이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쁜 배경화면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될지 고민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하나씩 다운로드하여서 바꾸는 거 같네요.

 

 

 

 

사진의 아이콘 표시를 보면 다들 아시겠지만

왼쪽의 보라색 아이콘은 공유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이고요.

가운데 아이콘 버튼이 바로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아이콘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트 모양의 아이콘은

일명 찜! 할 수 있는 기능의 아이콘입니다.

 

 

<앱 스토어 어플 링크>

 

 

혹시 어플을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

헤매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서

어플 다운로드 링크 남겨 놓을게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찾아본 결과

아쉽게도

따로 구글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PAPERS.CO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 놓을게요

 

 

 

Papers.co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오늘은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지금 당장 써보시고 만족감을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고화질이라고 했는데 제가 올린 사진들은

확대를 해서 조금 화질이 다소 깨졌는데

실제로 핸드폰에서 보시면 화질 정말 좋습니다.

정말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곧 점심시간인데

점심도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