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추천 통골뱅이 추운겨울에 안성맞춤!

안녕하세요!!

요즘은 제가 바빠서 자주 못 가고 있는데

예전부터 자주 가고 친구들도 한번씩 다 데려간

안산맛집추천 통골뱅이 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처음에 제가 이곳을 알게된 이유도 친한 친구가

맛집이 있다고 저를 데려가서 알게 되었는데

그냥 골뱅이는 알겠는데 통골뱅이?! 이건 뭐지 하고 먹어봤는데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는 또 다른 신세계를 경험했죠.



 

 

 

 

비주얼만 봐도 바로 해장이 될 거 같지 않나요?^^

국물 안에 보이는 것이 바로 그 통골뱅이인데요

사진이라서 크기가 짐작이 안 가시겠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주먹만 해서

저희가 평소 먹던 골뱅이랑은 완전 다른 양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와 배추, 청양고추 등을 넣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해서 정말 소주가 안 당길 수가 없어요 ㅎㅎ

사실 여름에는 더워서 뜨겁고 매운 음식은 피하기 십상인데

추운 겨울에는 통골뱅이만 한 저녁 겸 안주거리가 없는 거 같아요

 


 

 

 


 

통골뱅이 크기를 짐작할 수 있는 근접샷!

처음 먹어보는 제 친구들도 이거 어떻게 먹는 거냐고 다들 물어봐서

위에 사진 통골뱅이 구멍이 있는 데에 젓가락으로 고정을 시키고 

포크로 쏙 빼면 금방 빠진다고 하니까 

다들 처음 하지만 바로바로 잘 따라 하더라고요

 

친구들도 제가 처음 먹었을 때처럼

감탄을 하더니 그 뒤로는 말없이 계속 먹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ㅎ

통골뱅이가 워낙 커서 가위로 반으로 잘라

 

살점 하나당 소주 한잔씩 먹으니까 소주 2~3병은 기본으로  쌓이더라고요

담날 숙취 걱정은 잊은 채 소주를 당기는 맛..

중독입니다 정말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라

사장님도 왜 이렇게 오랜만에 왔냐면서 자주 오라고 하시면서

뇌물로 파인애플 셔벗도 이렇게 주셨어요 ㅎㅎㅎ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봐여

 

뭐하나 빠짐없이 다 하나같이 맛있네요

제가 이곳에 단골손님이 된 이유는 음식도 맛있어서도 있지만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인 거 같은데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거의 대부분 단골손님일 정도로 

안산에서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자 드디어 안산맛집추천 최고의 하이라이트

통골뱅이를 다 먹고 난 후 김치 칼국수를 시켰는데요!

정말 설명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ㅎ

 

원래도 국물 맛이 끝내주는데 

김치까지 더해지니 국물도 시뻘게지면서 정말 칼칼해지고 

해장 제대로입니다

면발도 사장님의 노하우가 담겨있는지 면 속에도 양념이 잘 배겨져 있어서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ㅎ

 

안산에 오 실 일이 있거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오셔서 맛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지도는 밑에 사진으로 남겨둘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많은 힘과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