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스쿼드 교체 AC밀란에서 볼프스부르크로!!

그동안 신발, 패션에 대한 포스팅만 하다가

분위기 전환을 하고자

오래간만에 피파온라인 4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때문에

요즘에 하루도 빠짐없이 포인트 적립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수요일이면 900포인트를 모두 채우고

대망의 5 카 상자를 받게 됩니다.

 

너무 흥분되고 기대가 되네요

HOT 호돈신 5 카가 딱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는 며칠 전에 스쿼드 교체를 통해서

대대적인 리빌딩을 하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팀 캐미를 AC밀란에서 VFL 볼프스부르크로

정말 이적해버렸죠!

 

원래 볼프스부르크란 팀이

많이들 사용하는 팀도 아니고 피파온라인 4 

안에서 입지가 좁은 편인데

 

저는 그냥 단순한 이유로 HOT 페리시치 5 카를 

쓰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선수라

팔기 아까워서 페리시치에 클럽 경력을 살펴보니

볼프스부르크란 팀이 있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새로운 팀으로 바꿔보자 해서

바꿨어요

 

 

 

 

 

 

원래 AC밀란 스쿼드일 때는

총 구단 가치가 15억이었는데 이번에

볼프스부르크로 팀을 교체하면서 

 

이적시장 수수료 때문에

약 3~4억 손해를 보고 볼프스부르크로

옮겼네요 ㅠㅠ

 

그래도 지금 옮긴 팀에 큰 만족을 하고 있어서

저는 정말 괜찮은 팀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 그럼 제 볼프스부르크 팀을 소개할게요.

 

 

 

 

생소한 선수들이 많으시겠지만

정말 멋있는 팀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많이 드네요

 

처음에는 볼프스부르크란 팀에

적응을 하기 힘들어서 팀을 괜히 바꿨나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점점 순위경기를 치르면서 적응이 되더니

정말 좋은 팀이라는 것을 깨달았죠

 

먼저 페리시치와 드락슬러의 양발의 성능이 너무 좋고

크로스도 둘 다 너무 좋기 때문에 

사이드에서 크로스만 올려주면 

강둑이 있는 에딘 제코가 그냥 쉽게 넣어버리네요

 

그동안 침투 위주의 전술을 펼쳤는데

이번에 볼프스부르크로 옮기면서

크로스 전술을 쓰는데 정말 재밌고 좋은 팀이라는 걸

느끼게 됩니다.

 

 

 

이번에 볼프스부르크 팀을 옮기면서

새롭게 영입을 하게 된 NG시즌에

빅터 오시멘이라는 선수인데요.

 

주포지션은 ST이고 저는 에딘 제코와 함께

지금 투톱으로 기용하고 있습니다.

 

이선수의 장점이라면 날카로운 침투와

185cm라는 키에

걸맞지 않은 엄청난 스피드와 체감입니다.

 

저는 지금 볼프스부르크

팀 캐미를 풀로 받고 있어서

오시멘의 속력이 무려 121입니다

정말 빠르겠죠? ㅎㅎㅎㅎ

 

그리고 나쁘지 않은 체감과 침투 덕분에

헤딩은 제코가 맡고 있고

침투와 필드골은 오시멘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볼프스로 바꾸면서 어제 순위경기에서

처음으로 월드클래스로 승격이 되었습니다

 

아직 한 명의 선수를 영입하지 못했는데

조만간에 20 TOTY 더브라위너 선수를 영입하려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흔히 덕배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 선수인데

이선수 또한 볼프스에서 뛰었던 경력이 있더군요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에서

5 카 상자가 어떤 게 나올지 보고

결정해야 할 듯싶네요 

 

다음에도 흥미롭고

즐거운 피파온라인 4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