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강화 삼일절 버닝 망하고 이게 웬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만 해도 끔찍한 헬 요일이네요...

이번 주는 시간이 빨리 가는지...

그리고 그놈의 코로나 바이러스는 언제 잠잠해질지...

 

아참!!

오늘 아침에 인터넷 뉴스를 보니

오늘 오전 11시부터 우체국에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하니

마스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구입을 하시길 바랄게요

또 개인당 5개 구매제한이라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고요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선

지금으로써는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밖에 없으니

항상 위생관리 철저히 하자고요!

 

 

2월 29일부터 3월 1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했던 삼일절 버닝!

 

 

 

 

 

 

 

피파온라인4를 취미로 하는 저는 삼일절 버닝이 있다고

피파 공식 홈에서 확인한 후 고민을 많이 했어요

왜냐하면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인데

위험을 감수하고 피시방을 가서

버닝 혜택을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말이죠...

 

그런데 넥슨에서도 코로나의 위험 때문인지

삼일절 버닝을 집에서도 다 받을 수 있게 하는 방식으로

다시 변경을 해서 공지를 올렸더라고요

그래서 좋은 기회다 하고 집에서 열심히 삼일절 버닝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삼일절 버닝 기대했는데 역시 제 기대와는 달리 망했어요 ㅜㅜ

 

 

 

 

 

피파에 현질을 하는 게 아깝다고 생각하는 1인인 

저는 버닝 패스를 구매하지 않고

그냥 진행을 했죠!

 

그래도 될놈될은 되겠다 했는데 저는 될 놈이 아니었나 봐요..

저는 나머지는 그렇다 치고 제일 마지막 누적 보상인

멀티클래스 오버올 94 카드팩을 정말 기대했거든요

 

저기서 20토 티 하나만 먹어도 개이득이다 했는데

결과는.... HOT 로비 파울러

800BP정도 되는 가격에 실망을 했죠

 

 

멘털이 조금 나간 상태에서 진행한 6강 강화 과연 결과는?

 

 

 

 

작년에 좋아 보여서

19토츠 비니시우스 주니어를 아주 저렴한 가격

5000BP 정도에 5카 구매 성공!!

구매를 한 후 시간이 조금 지나 가격이 확 상승해서 

1억BP가 넘어서 너무나 좋아하고 있었지만

 

 귀속 매물이라 절대 팔리지 않는 슬픈 현실

계속 이적시장에 내놓으면 팔릴 줄 알았는데 

절대 팔리지 않아서 이참에 그냥 6카 강화해서

깨지면 팔기로 마음먹었죠

 

계속 가지고 있기도 애매한 매물이라서요

일단 기대는 전혀 안 하고 있었던 상황이었어요

피파온라인4 강화가 확률이 완전 극악이라 말이죠

또 5카에서 6카 강화는 정말 운이 좋아야 하죠

 

 

 

헐! 대박! 피파 4 하면서 처음으로 강화 성공해본 6카

 

 

 

 

이게 웬일?!

전혀 기대를 안 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몇 초 동안 멍 때렸네요 ㅎㅎㅎㅎㅎ

 

삼일절 버닝이 망하고 실망하고 있었는데

넥슨이 또 여기서 선물을 주네요

 

근데 비니시우스는 6카 매물도 이적시장에서 귀속.......

뭐 어쨌든 강화 성공한 것만으로도 엄청 기쁘네요^^

비니시우스 지금 팀 캐미에 안 맞지만

6카는 과연 어떨지

테스트 삼아서 윙어로 사용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삼일절 버닝은 망했지만 강화 성공해서

기분은 좋네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