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아이템포인트샵 첫번째 500포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일상_FLEX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어제 패션_FLEX에 포스팅 개수 40개를 채우고

애드센스 재심사를 요청했는데

바로 오늘 아침에 답변 메일이 왔지만

또 거절을 당했네요.....

 

멘털이 붕괴되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제 취미이자

유일하게 플레이하고 있는 피파온라인 4입니다.

요즘 기대하고 있는 이벤트가 바로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인데요.

 

 

 

 

원래 이런 이벤트는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까지는

오직 PC방에서만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비례해서

포인트를 지급받는 형식이었는데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지금은 집에서도 게임에 접속해

누적 포인트를 받을 수가 있어서

열심히 집에서 피파온라인 4를 실행해두고 포인트를

모아서 500포인트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500포인트 상자는 총 4가지인데요!

피파 인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미 500포인트를 모으시고 후기를 많이

남겨주신 분들이 많아서

 

다들 공격수 상자를 추천하셔서

도움을 받고 FW TOP Price 100 상자를 열어보기로 했죠

기대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상자를 클릭하고 또 3가지 분류로 나뉘게 되는데

3카, 4카, 5카 상자를 랜덤으로 지급되는데

저는 무조건 5카 강화 상자가 나오기를 간절히 바랬습니다.

 

과연 결과는!!!

 

 

 

제일 안 좋은 3카 상자는 다행히 면했습니다.

그래도 뭔가 아쉬운 마음이 앞섰어요.

제발 5카 상자가 나오기를 그렇게 바랬지만....

 

그래도 4카 상자에서 좋은 선수가 나올 수도 있으니까요

피파 인벤에서는 3카 상자가 나올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하는데

그래도 저에게도 조금 운이 다른 거 같긴 합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오픈했습니다.

 

과연 결과는!!!!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결과는 NG시즌 마르티네스 4카네요!

피파 인벤에서 확인해본 결과

저는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평타라는 결과를 받았네요.

 

그래도 1억 이상 가치가 있는 선수를 받아서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아요.

 

저는 지금 가지고 있는 BP가 마르티네스를 팔고 나면

총 4억BP정도 가지고 있는데요.

 

 

 

 

 

 

 

제가 꼭 가지고 싶고 

구매하고 싶은 선수가 바로 COC시즌 라울 히메네스

5카인데요.

 

지금 가격이 7억 4천 정도 BP가 형성되어있는데

너무 비싸네요 언제 돈을 모아서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또 열심히 500포인트 모아서 남은 상자

하나를 기대해봐야겠죠 ㅎㅎㅎ

피파온라인 4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은

500포인트 결과 어떻게 나오셨나요?

 

아직 500포인트 상자를 열지 않으신 분들은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