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하프데이 에이전트로 20TOTY 얻기 결과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파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

그동안 패션과 신발 쪽에만 엄청 집중을 했었네요

이제부터는 피파온라인4 소식도 자주 가지고 올게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피시방도 못 가고 피파온라인 4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모바일 출석 보상만 받다가 돈이 1억BP가 넘게 모여있어서

하프데이 에이전트를 통해서 한번 20 TOTY 팩을 노려봤어요

과연 결과는?!

 

 

 

 

돈이 꽤 많이들 어가는 에이전트라서

그냥 안 하려고 하다가

시간도 4일 정도밖에 안 남아서 에이 모르겠다 하면서

도전을 해봤어요

 

저 같은 무과금 유저는...

1억BP모으는 것도 참 한세월이 걸리니까요....

자 본격적으로 피파온라인4 하프데이 에이전트

바로 도전해봤습니다.

 

 

 

피파온라인4 하프데이 에이전트의

조건은 HOT 시즌 카 3장이 필요하고요

필요 오버올 능력치는

96, 95, 94입니다.

 

이렇게만 들으면 참 쉽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또 하나의 조건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3장의 강화 총합이 7강.......

 

이적시장 켜서 가장 저렴한 HOT 시즌 카 3 카를 2장

구입하고 나머지 한장은 1 카를 사서

모두 충족을 시켰죠....

자 이제 기도를 하고 의뢰 진행을 눌러봤어요.

 

 

 

 

피파온라인4 하프데이 에이전트를

진행하려면 최소 8000~9000BP 정도 드네요...

돈이 많이 들어서 하고 싶어도 못하겠네요 ㅠㅠ

 

자 그럼 이제 완료를 누르고

상자를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장되고 많이 떨리네요 이게 뭐라고.... 참...

 

 

 

 

 

획득 가능 아이템

저기 보이는 것 중에 하나만 나와도 사실 

정말 만족스러울 거 같은데 

 

제발 좀 20 TOTY 팩이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를 하고 열었습니다.

 

자 그렇다면 결과는?!!!!!

.

.

.

.

.

.

.

.

.

.

.

.

 

 

 

 

 

하..... 역시 운이 지지리도 없네요

제일 안 좋은 랜덤 BP가 떴네요..

그것도 4천에서 1억.........

 

그나마 1억이 뜨면 본전인데

1억은 개뿔 ㅠㅠ 

최종 결과 5천 BP로 끝났습니다

 

다시 한번 에이전트를 진행하고 느낀 거지만

정말 될놈될이네요.....ㅎㅎㅎㅎ

다음부터는 피파온라인4

모든 에이전트 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