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제 스쿼드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갓 시작한 새내기입니다 ^^

처음에 어떤 주제를 가지고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그래도 제가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피파온라인 4 온라인에 대해서 글을 써보면 좋을 거 같아서

맘속으로 결정을 하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말 나라가 많이 혼란스러운데요

저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어서

출퇴근하는 게 정말 걱정스러울 정도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운데

이럴 때 사장님이 센스 있게 자택 근무하라고 하면 얼마나 좋을지..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ㅎㅎ

암튼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테니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많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직까지도 피시방 점유율 1위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많이들 하고 있을텐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축구에 관심이 많았고 좋아해서

꾸준히 피파온라인 1 시절부터 쭈욱 해왔는데요

이번에도 4가 나오자마자 열심히 무과금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열심히 키운 제 피파 스쿼드인데요

현질은 여태 한 번도 하질 않고 피시방 버닝과 여러 가지 혜택을 받아서

이 정도까지 키웠네요

뭐 내세울만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제 나름대로 고생하면서 키운 선수들이라 저는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관심이 없어서였는지 무지했던 건지

피파 게임 내에서 에이전트라는 모 아니면 도 선수 영입 시스템이 있었는데

모르고 여태 안 하고 있다가 

친구한테 얘기를 듣고 아이콘팩을 먹기 위해서

어제부터 비피가 있으면 꾸준하게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 가는 아이콘팩 먹을 수 있겠죠? ㅎㅎㅎ

 

 

 

 

 

 

 

 

 

 

 

 

 

 

 

 제 공식경기 1VS1 티어입니다

피파온라인 3 시절에는 전설 B까지 찍어봤는데

피파 4를 시작하고 나서는 

최고 티어가 월드클래스 2네요 ㅠㅠ

제가 실력이 부족한 것도 있고 요즘 실력 좋은 신분들이 워낙 많아서

티어 올리기가 쉽지 않은데

피파 4 서비스 종료하기 전까지 꼭 챌린지까지 찍어보는 게 제 목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님들 중에 혹시 피파온라인 4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서로 맞구독해서 소통과 정보공유 많이 했으면 좋겠고요

꼭 피파가 아니더라도 많은 블로거님들과 소통과 정보 등을 공유하면서

앞으로 같이 성장했으면 너무 좋겠네요

 

비록 힘든 월요일이지만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번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