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만난 친구와 루프탑 카페가서 칵테일 한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님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주말에 맘대로 약속도 못 잡고

외출도 하지 말라는 뉴스 때문인지 밖에 나가기가 꺼려지는데요 ㅠㅠ

이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주말에 

정말 친한 친구인데 그동안 서로 바빠서 잘 보지 못했던 친구를

겨우 시간을 맞춰서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아무리 코로나라도 저희의 우정은 갈라놓을 순 없죠 ^^

서로 워낙 바빠서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어서

얘기도 나누면서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를 찾게 되어서 친구랑 같이 다녀와봤어요 

 

 

 

 

 

 

 

 

 

 

카페 안 인테리어는 하와이에 와 있는 듯한 느낌에 자연친화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그래서 그런지 남자 손님보다는 역시 여자 손님이 많았고요

다들 그동안 못다 한 얘기를 나누시는지 정말 정신없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도 친구와 그동안 못다한 얘기를 나누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ㅎㅎㅎㅎ

 

 

 

 

 

 

 

 

 

 

제가 간 루프탑 카페는 커피, 티 종류뿐만 아니라

칵테일과 맥주도 팔고 있어서 먹을거리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평소 칵테일은 자주 접하진 않는데 

오래간만에 먹어서인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인테리어 때문인지 진짜 하와이 해변에서 누워서

칵테일을 만끽하는 느낌을 받았다라고나 할까나 ㅎㅎㅎ

정말 좋더라고요

 

칵테일의 색도 너무도 이쁘고 데코도 잘해놔서

먹기 전부터 식욕을 엄청 돋우더라고요

 

 

 

 

 

 

 

 

 

 

과학실험실에서 본듯한 느낌의 조명도 테이블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

의외로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도 저 조명 때문에 더욱더 느낌이 살더라고요

친구와 얘기하는 것도 정말 좋았지만 

루프탑 카페에서 먹는 음식과 칵테일이 정말 맛있어서

친구와 너무 시켰는지 계산할 때 가격 듣고 조금 당황했습니다 ㅠㅠ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지만 그래도 오래간만에 만난 친구라서

제가 낸다고 하고 다 계산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냥 더치페이할걸 그랬나 봐요 ㅠㅠㅠ

 

그래도 너무 친한 친구 오랜만에 만나서 추억도 쌓고 좋은 시간 보내서

그걸로 만족해요

다음에 또 시간이 되면 보자꾸나 친구야

그때는 네가 쏴야 돼? ㅎ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