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운동화 변함없는 꾸준한 인기 올드스쿨! 그외에 반스신발들!

안녕하세요!

다들 편안한 주말 보내셨는지요?^^

저는 주말 동안 너무 푹 쉬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주말에는 하나도 올리지 못했네요 ㅠㅜ

그래도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오늘부터

또 열심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자 오늘 준비한 핫 패션아이템은

바로 컨버스의 라이벌이자 다양한 마니아층을

구성하고 있는 반스 운동화입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익숙히 알려져 있고 학창 시절 때는

물론 지금도 자주 신고 다니는 저희에겐 친근감이 있는

신발입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보편화된 반스 올드스쿨 블랙 화이트!

 

 

반스 운동화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고

가장 사람들이 많이 신고 다니는

반스 올드스쿨 검은색 모델입니다.

 

저도 가지고 있고 여러분들도

많이 가지고 있을 아주 보편화된 신발인데요

 

사실 저는 검은색 모델보다는 파란색 올드스쿨을

더 자주 신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밖에 나가면

검은색 반스를 신으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민망하더구요^^......

 

 

 

사실 이제 언밸런스한 스타일링이

어느새 사람들에게 자리매김을 하였고

반스 올드스쿨은 이제  어떤 옷과 연출을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상품이 되었죠.

 

더 나아가 앞으로는 슈트에 반스를 신어도

전혀 과하지 않은 패션이 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슈트에는 검은색 반스 올드스쿨이

제일 잘 어울리겠죠? ^^

반스 운동화 사이즈 고르는 팁!

 

 

평소에 저는 255 정도 사이즈를 애용하는데

반스 같은 경우 저는 반업정도해서 260을

자주 착용해요!

 

어렸을 때는 딱 맞게 착용하는걸 

좋아했지만 이제는 발이 편해야 한다는 생각에

좀 더 편하고 여유롭게 착용을 합니다.

잔업을 해도 사실 정사이즈와 큰 차이는 없는 거 같아서

반업정도 추천드려요^^

 

반스는 올드스쿨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모델들이 존재하는데요!

어센틱, 볼드 엔아이, 슬립온,

울트라 레인지, , 스타일 36 등

정말 많은 모델들이 존재해서 반스 마니아들이라면

집 신발장에 반스 운동화 종류별로

수집하신 분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반스 운동화 다양한 매력의 신발들!

 

 

사실 저는 반스 운동화 중에

스타일 36이라는 모델은 가지고 있지 않은데

레트로 스타일에 투톤 컬러가 확 눈에 띄고 

정말 이쁜 모델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 신발을 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여유가 생기는 데로

조만간에 스타일 36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따끈따끈한 반스 운동화 신상 울트라레인지 EXO!

 

오랜만에 반스운동화 포스팅을 하면서

반스 공홈을 들어가 봤는데

따끈따끈한 신상이 출시되었더라고요

 

평소에 못 봤던

신발을 하나 발견했는데 울트라 레인지 EXO라는 모델인데요

마치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시리즈를 

연상케 하는 모델인 거 같아요.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래도

사람마다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고

반스 마니아들이라면

신상이니까 곧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ㅎㅎㅎㅎ

색상이 다양하게 섞여서

또 어떻게 보면

매력적인 신발이라고 볼 수 있겠죠?^^

 

 

 

색상은 공홈에서 빨간색과 파란색 두 가지 모델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다른 모델에 비해 조금 비싼

109,000원에 책정되어있네요....

 

저는 조금이라도 저렴한 올드스쿨과

스타일 36을 살 거 같네요^^......

 

오늘은 반스 운동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곧 완연한 봄에 참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