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테일윈드79 편안한 신발 남자여자 다 좋아하는 나이키신발

안녕하세요!

벌써 이번 주도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짝짝짝^^

 

오늘 금요일이라서 기분도 좋은데

더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

바로 오늘은 저의 월급날입니다♥

 

그렇게 기달리고 기다려도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월급날이 다가와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월급을 타면 일단 제가 좋아하는 옷이나 신발

살려고요

사서 제가 직접 사진도 찍고 리뷰도 할 예정이니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

 

편안한 착용감 데일리룩의 완성 템 나이키 테일윈드 79!!

 

 

위에 사진에 보이는 녀석은

오늘 소개해드릴 핫템!

나이키 테일윈드 79라는 녀석입니다.

 

제가 전에 소개해드렸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그리고 나이키 코르테즈와 디자인이 비슷비슷해서

형제 같은 느낌도 들고 전혀 어색하지 않은

친근감이 많이 가는 모델입니다^^

 

저는 #5 파란색 테일윈드 79를 실제로 가지고 있고

출퇴근할 때나 외출할 때도 자주 신는데요

 

나이키 테일윈드 79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데이브레이크나 코르테즈보다 훨씬 쿠셔닝이 좋아서

정말 편하고 착용감이 러닝화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정말 편안한 신발이에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또한

나이키의 신발답게 엄청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요

검은색, 흰색의 가장 기본적인 색상부터

노란색, 하늘색 등등 튀고 밝은 계열까지

출시가 되다 보니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모두 다 

선호하고 사랑을 많이 받는 모델입니다.

 

저는 처음에 테일윈드를 신었을 때 저 툭 튀어나온

혀 부분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혀 부분이 길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는 뭔가 착용을 했을 때 뭔가 더 이뻐 보였어요^^

 

 

 

위에서 언급해드렸듯이 

위에 모델이 바로 제가 실제로 

착용도 하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고요

 

검은색, 흰색 기본적인 모델 중에

하나에 속하는 파란색 모델이에요.

 

예전에

심심해서 나이키 공홈을 둘러보다가

제 두 눈을 사로잡아서

바로 구매한 녀석인데요

 

급 구매욕구가 들어 산 모델이라 후회를 할 줄 알았는데

직접 실물을 보고 착용도 하니까

전혀 그런 맘이 들지 않았어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사이즈 고르는 팁!

 

 

 

 

 

나이키 테일윈드 79의

사이즈 고르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제가 직접 신어본 결과 발볼이 적당하게 혹은

좀 넓게 나온 모델인 거 같아요.

 

그래서 평소 신는 사이즈와 동일하게

구매를 해주시면 좋을 거 같고요

여자분들 같은 경우엔

반 사이즈 정도 다운을 하시는 것도

딱 알맞게 맞을 거 같네요 ^^

 

 

 

 

나이키 테일윈드 79에 또 다른 장점?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ㅎ

다른 나이키의 신발들 보다 유용한 점이 있다고 한다면

바로 구하기가 쉽다는 점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나이키 공홈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고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중에서도 몇몇 모델은

구하기가 어려울 순 있지만 나이키의 신발을 생각한다면

정말 구하기가 편한 모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나이키 테일윈드 79에 가격은

지금 나이키 공홈에서 10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요

공홈에서 원하는 색을 발견하지 못하셨다면

 

정품 인증을 받은 곳이나 

네이버 카페 나이키 마니아 등에서도

실제 유저분들이 가지고 있는 모델을

직접 1대 1 거래로 팔고 있으니

검색을 해보셔도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자 오늘은 나이키 테일윈드 79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데일리룩에 정말 잘 어울리는 신발이며

청바지나 슬랙스 또는

와이드 핏 바지에도 매치를 해도

정말 손색없는 신발입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고 더불어서 

편안한 주말 잘 보내셨으면 해요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