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신발 어떤패션에서도 잘어울리는 나이키 줌 보메로 5SP !!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나이키 신발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나이키 신발은

가수 빈지노 씨와 방송인 김나영 씨가 신어서

화제를 모았던 바로 그 신발!

나이키 줌 보메로 5SP라는 모델입니다.

 

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고

특히 가운데 주황색 스카치 부분이

포인트를 잘 살려냈습니다.

 

 

 

그냥 보면 기존의 러닝화와 똑같은데?라고 

생각을 하시겠지만 직접 신어보고

오늘 입은 드레스코드와

매치를 시키면 정말 이쁜 운동화라는 걸

느끼실 수가 있어요 ^^

 

컬러감을 잘 조합해서 만든 디자인이라

정말 잘 만든 신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일렉트로닉 그린이라는 색상의 모델이고요

중창에는 나이키 특유의 쿠쉬론과 줌을 사용해서

착용감을 확실히 높여

러닝화의 본질을 살려냈습니다.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이쁘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겠죠?^^

 

바닥 부분에는 BRS 1000이라는 탄성고무 재질을

적용해서 신발의 가장 큰 문제점인

오래 신으면 마모되어가는 밑창을

덜 마모가 될 수 있게

커버를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렉트로닉 그린보다

바로 요 녀석 레이서 블루라는 색상의

이 녀석이 가장 맘에 듭니다 ^^

 

평소 파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검은색과 잘 조화를 이루어 정말 멋스럽죠?

진작 이 녀석의 존재를 알았더라면 빠른 구매를 했을 텐데..

제가 이 녀석을 찾았을 때는 이미 국내는 품절 상태였어요 ㅜㅠㅜ

참 안타깝네요....

 

 

 

 

나이키 줌 보메로 5SP는

스키니진과 일자 핏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모델이지만

와이드 한 핏의 청바지나 슬랙스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또한 신발 앞부분에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서

장기간 신었을 때 조금 신경이 쓰이는

발 냄새나 땀이 나는 문제도

통풍이 잘 되어서

조금 억제를 해준다고 하네요.

 

 

 

 

이제 보니 청바지, 슬랙스뿐만 아니라

조거 팬츠에도 진짜 잘 어울리는 모델이네요

나이키는 정말 신발을 왜 이렇게 잘 만들까요?

 

안 어울리는 바지가 없을 정도네요...

참 매번 느끼는 거지만

디자인을 정말 잘 만드는 거 같습니다.

모두가 나이키를  사랑하는 이유겠죠? ^^

 

 

이제 곧 추운 날씨가 가고

따뜻한 봄과 여름이 다가올 텐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핏 반팔티

또는 레귤러핏 반팔티를 입고 청바지에

나이키 줌 보메로 5SP를 신어준다면 그야말로

데일리룩 완성!!

 

 

나이키 줌 보메로 5SP는

빠른 인기를 얻어서 지금 나이키 공식 홈에서는

품절이 되어

구입을 할 수가 없고요

 

구입을 하시려면 해외배송을 하셔야 되는

아쉬운 점이 있네요 ㅜㅜ

 

가격대는 15만 원정 도선이고

해외배송이라 배송비까지

합치면 17~18만 원 정도 선인 거 같습니다.

 

자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무리하고요

다음시간에도 이쁘고 핫한 신발로 소개올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