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부츠 올겨울 따뜻한 신발은 이게 딱이죠!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은 여전한 겨울용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어그부츠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SSG닷컴을 비롯해서 다양한 쇼핑몰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정품인지 가품인지 확실하지 않아

어그 공식몰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어그부츠는 아시다시피 해외 브랜드이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고

어그부츠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중

인기가 아주 많은 신발로 몇 개 추스려봤습니다.

 

 

 

 

어그 클래식 미니 2 부츠

첫 번째 어그부츠는 클래식 미니 2 부츠입니다.

미니 부츠답게 복숭아뼈를 조금 덮는 기장의

짧은 부츠입니다. 부드러운 양가죽이 사용되어서

보온성이 좋고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그 공식몰 기준 150달러이며

원화로 163,000원 정도 되네요

 

 

 

 

클래식 미니 2 부츠 다양한 색상

 

 

클래식 미니2 부츠는 다양한 색상이 있고

어떤 바지와 스타일을 매치시켜도 정말 잘 어울리는 

신발이며, 디자인도 이쁘고 따뜻하기까지 하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어그부츠입니다.

 

 

 

어그 클래식 쇼트 2 부츠

 

핫한 어그부츠 2번째는 바로

클래식 쇼트2 부츠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렸던 미니 2 부츠보다 

길이가 긴 부츠이며 우리나라에서 어그부츠 중에

가장 인기가 많고 많이 신는 어그부츠입니다.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양가죽이 사용되었고

클래식 쇼트 2 부츠도 다양한 색상이 존재합니다.

 

가격은 170달러이며

원화로는 약 184,600원 정도 하네요

 

클래식 쇼트 2 부츠 다양한 색상

 

첫 번째 사진인 체스트넛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과

마지막 그레이 색상이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그 베일리 보우 2 부츠

 

자~ 이어서 소개할 어그부츠는

신발 뒷부분에 리본 모양이 인상적인

베일리 보우 2 부츠입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 쇼트부츠와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신발 뒷면에

리본 디자인을 적용해서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물씬 풍기는 신발입니다.

 

가격은 200달러로 조금 비쌉니다

원화로는 217,300원 정도 하네요....

 

 

 

 

 

 

 

 

 

베일리 보우 2 부츠 다양한 색상

 

 

베일리 보우 역시 마지막 사진인

체스트넛 색상이 가장 보편적이겠지만

저는 여기서도 블랙과 그레이가 

정말 이쁜 거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특히 리본이 달려서 더 이쁜 거 같네요

 

 

클래식 울트라 미니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어그부츠는

클래식 울트라 미니 부츠입니다.

 

가장 길이가 짧은 신발이어서 그런지

슬리퍼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그래도 귀여운 매력이 있는 신발입니다.

마찬가지로 양가죽이 사용되어 

보온성이 좋고 유연하며 착용감이 좋은 부츠입니다.

 

가격은 제일 싼 140달러로

원화로는 약 152,000원 정도 하네요

 

 

클래식 울트라 미니 다양한 색상

 

 

개인적으로 귀여움이 돋보이는

클래식 울트라는 두 번째 색상인

매그놀리아 색상이(연한 핑크)

제일 잘 어울리는 거 같고

첫 번째 번트 올리브 색상도 정말 이쁜 거 같네요^^

 

오늘부터 날씨가 굉장히 추워졌습니다.

사실 발이 제일 보온에 취약한 

부위 중에 하나인데 어그부츠 하나 장만해서

올 겨울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