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릭서 모달드로즈 안입은듯 편안한 남성팬티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안 입은 듯 천상의 착용감과 디자인까지 이쁜

남성 드로즈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입니다.

 

남성 팬티도 이제 패션의 한 부분으로

차지를 하였고 최근에 굉장히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드로즈 브랜드입니다.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는

오스트리아 렌징 텐셀 모달 소재를 사용하여

일반 면보다 3배 부드럽고

안 입은듯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모달 소재는 가격이 꽤 나가는 

프리미엄 팬티에 주로 쓰인다고 하는데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는 가격까지 착하니

가성비로 완벽한 드로즈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데는 이유가 있겠지

중국산일 거야 하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는 100% 한국에서 제조하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넬릭서 모달드로즈 디자인 종류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는 

착용감과 좋은 소재를 사용한 드로즈임에도

불구하고 디자인까지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프리 슈트 같은 경우 과하지 않으면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두 번째 레드스퀘어는 언코디드247이라는

드로즈 브랜드가 생각나는 디자인이지만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드로즈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께 어울릴만한 드로즈입니다.

 

 

 

 

 

 

마지막 3번째는 올데이 루프입니다.

레드스퀘어와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전체적으로 블랙 앤 화이트 조화가 

잘 어우러진 드로즈이며 특히 이넬릭서 레터링이

들어간 것이 큰 특징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남성 드로즈도

패션의 한 부분을 차지했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제 어떤 팬티를 입었는가 여부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확실히 낼 수 있는 거 같네요

 

옛날에는 팬티가 바지 밖으로 나온 게

창피하고 부끄러운 일이었는데

요즘은 스타일의 한 부분이 된 것이 

참 신기한 일인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아 그리고 무엇보다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가

대박인 이유는 입었거나 세탁한 팬티도

이유불문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

 

위 사진처럼 진짜 국내 유일인 거 같네요

마침 팬티를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이넬릭서 모달 드로즈 정말 괜찮을 거 같고

환불도 가능하다고 하니 손해 볼 일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