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봄에 찰떡궁합인 그 신발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요즘 정말 날씨가 좋은데 맑은 날씨를 볼 때마다

봄이 다가왔다는 것을 조심스레 느낄 수가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크닉이나 나들이 가실 때

봄이라는 계절과 정말 찰떡궁합인 그 신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강민경도 패션 아이템으로

신고 다닐 정도로 요즘 정말 핫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그중에서 봄과 정말 잘 어울리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 계열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정말 인기가 많은

신발입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발이며 또한 빈티지한 스타일도 낼 수 있는

정말 매력만점 신발입니다.

 

위 사진에 신발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레드이며

여성전용으로만 출시된 신발입니다.

품번은 CK2351-103

 

 

 

 

고무 와플 형태의 아웃솔과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진 신발이고

빨간색 나이키 스우시가 인상적인 신발입니다.

 

전체적으로 베이지와 화이트톤이 감싸고 있어

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써밋 화이트 레드는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몇몇 사이즈를 빼고는 다 품절이네요....

본인이 희망하는 사이즈를 구입하시려면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일 듯싶습니다.

 

 

 

 

 

구매하실 때 사이즈 팁을 조금 드리자면

신발이 조금 작게 나왔기 때문에 반업!

발볼이나 발등이 조금 있으신 분들은 1업 사이즈 추천드릴게요!

 

 

 

 

 

 

 

 

 

이밖에도 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신발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왼쪽) 색상과

하프 블루(오른쪽) 색상을 추천드릴게요!

개인적으로 하프 블루 색상 정말 탐나네요 ㅎㅎㅎㅎ

 

봄과 어울리는 이쁜 신발 하나 구매하시고

조만간 피크닉 데이트를 즐기신다면 정말 좋을 듯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