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포국 스쿼드완성! 4-2-1-3 Feat.빅터 오시멘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는

원툴게임 피파온라인4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처음에 벤피카 스쿼드로 맞췄다가

뭔가 좀 애매한거 같아서

이번에 포국스쿼드로

수정했는데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게임의 재미도 쏠쏠하고요^^

 

 

 

 

 

믿으실지는 모르겠지만

현질과금은 거의 안 하고 아예 안 했다고는

거짓말이고요

엄청 열심히 노력해서

비피를 모아서 만든 구단가치입니다.

 

피파온라인4 포국스쿼드

4213 포메이션 중에서 

스트라이커를 보시면 

20토츠 빅터 오시멘이 보이실 거예요

저 선수는 포르투갈이 아닌 

나이지리아 선수인데요!

 

20토츠시즌이 출시하고 나서

한번 꼭 써 보고 싶다 해서 열심히 비피를 모은 후

구매한 선수입니다.

 

 

팀컬러에 맞지 않는 선수이지만

은빛 물결과 LOSC 릴 팀 캐미를 받아서

+3 능력치가 추가되었어요!

 

능력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폭발적인 스피드 덕분에

침투에 정말 특화된 선수입니다.

 

쉬프트 키로 치달을 하면

상대 수비수들이 못 쫓아오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요즘 정말 재밌게 쓰고 있는 선수입니다.

 

 

피파온라인 4 포국스쿼드에

또 다른 키플레이어인 

핫 제비 5 카 이선수도 열심히 비피를 모아서

구매했는데 달리기는 정말 빠르고

중거리 슛 스텟도 정말 좋은데

 

제가 이상한 건지 계속 골대를 맞춰서

괜히 샀나 하는 선수인데 

계속 실험을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은 선수들을

맞췄다고 생각 들지만 집에 있는 컴퓨터가

좋지 못해서 온갖 렉과 키렉, 반응속도 등

너무 느려서 피파온라인4를

제대로 즐기질 못하고

항상 공식경기에서 지는 일이 많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게미밍 컴퓨터

구입했습니다!

 

 

조립 PC로 구매를 하였고

CPU i5-10400F

그래픽카드 GALAX RTX 2060 SUPER로 샀는데 

피파 플레이의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렉이 없고 선수들 움직임도 부드러워서

이번에 챌린저 3부 찍었습니다^^

 

 

 

 

 

챌린저 3부를 찍고 나서 

바로 월클 2부로 떨어진 게 흠이긴 하지만

다시 올려봐야죠....

전적은 공개하기가 조금 부끄러워서

가려뒀습니다...ㅎㅎ

 

피파온라인4 포국 4213스쿼드 

현재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고

티어가 더 오른다면

그때 또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