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블랙 논 리플렉티브

 

그동안 너무 나이키 신발에만

치중해 있는 거 같아

이번에는 모두가 가지고 싶어 하고 원하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블랙을 알아볼까 합니다.

나이키 매니아 못지않게 아디다스 마니아분들도

정말 상당한데요

 

아디다스 마니아라면 하나쯤은 꼭 가지고 있는

이지 부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해요.

 

이지부스트 모델 중에서도 보기 힘든블랙 색상!

 

 

 

 

 

이지부스트를 떠올리면 화려하고

밝은 색상,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인데요.

이번에 나온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블랙은

다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요.

 

이 때문에 더 멋있고 어떠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지부스트 포장박스도

저는 간직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쁘고 희소성도 있어 보여요.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블랙 품번 FU9006

 

 

 

 

이번 모델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골드와 실버 회원분들을 타깃으로 진행한 래플이벤트에서

당첨된 분들만 선착순으로 살 수 있는 한정판이었는데요.

 

저는 당연히 운이 없어서

당첨이 되지를 않았습니다.

작년에 나이키 사카이부터 죄다 당첨이 되질 않네요... 

다음 래플이벤트가 진행된다면 그때는 꼭

당첨되고 싶네요.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이지부스트를 신은 사람들이

말하는 공통점은 이쁘다, 멋있다, 편안하다 등등인데요

역시 이지부스트의 최대 장점은 편안함인 거 같네요

 

나이가 20대였을 때는 무조건 신발을 살 때

이뻐 보이려고 딱 맞는 사이즈의 신발만 샀었는데요

그로 인해 오래 신으면 발도 아프고

피로도도 많이 쌓였던 거 같아요.

 

신발은 편하라고 신는 건데 그때는 

너무 멋만 부렸던 거 같아요.

 

30대가 막 되고 나서 지금은 정말 편한 신발만

찾게 되네요 딱 이지부스트처럼 신어도 안 신은 거 같은

저런 신발이 저는 좋더라고요

물론 멋있고 이쁘기도 하지만요

 

구매방법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같은 경우엔

워낙 고가에다가 구하기가 힘든 모델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리셀가로 구매를 하는 건데요.

제가 쓰는 크림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사이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요.

신발 하나에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다음에는 리셀가가 아닌 꼭 래플이벤트 당첨돼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보고 싶네요

 

 

좋아요 구독 그리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