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9월10일 코스닥상장! "따상"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며칠 전 일반 공모주 청약의 새로운 기록과 새 역사를 쓴

카카오게임즈가 9월 10일! 바로 오늘 코스닥 상장이 되었습니다.

 

주가 상승에 대한 기대가 모두 카카오게임즈에 귀 기울이고 있는 추세인데요!

상장 첫날 공모가2배에 시초가를 형성한 뒤

상한까지 치솟는 일명 "따상"을 기록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사가 따상으로 쏠려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시초가는 AM 8시 30분 ~ 9시까지

공모가의 90~200%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하여

매수, 매도호가가 합치되는 가격에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공모가는 24,000원이며, 시초가는

21,000원에서 48,000원에서 결정이 된다고 하네요!

 

카카오게임즈에 바로 앞서 공모주들의 또 하나의 관심사였던

SK바이오팜도 지난 7월에 상장이 되고 첫날 공모가가

49,000원의 2배나 되는 98,000원에 시초가를 형성하고 

바로 상한가로 직행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코스닥 상장 첫날 "따상"을 만약 기록할 경우

주가는 약 62.400원까지 오르게 된다고 하네요.

수익률은 무려 160%! 정말 대박 조짐이네요

 

카카오게임즈는 8월에 진행했던 IPO 기자간담회에서 10여 종 이상

신작 게임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아마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엘리온이 그 첫 번째 주자가 될 것 같습니다.

 

엘리온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를 버금갔던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크래프톤이

제작하고 있으며, 이중 카카오 게임즈는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등등 유통과 마케팅인

퍼블리싱을 맡는다고 하네요.

 

이밖에도 카카오게임즈가 준비 중인 게임은 오딘:발할라 라이징, 소울 아티팩트

앨리스 클로제 등이 있다고 하네요!

 

 

 

 

 

 

카카오게임즈의 공모가 기준 1조 8천억 시가총액도 사상을 기록할 경우

4조 6천800억까지 오르게 된다고 하니

한 번에 코스닥 시총 5위에 랭크가 된다고 합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고 많은 공모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카카오 게임즈가

따상을 기록할 수 있을지 앞으로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