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95 변함없는 인기의 비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가 꿈꿔왔던 신나는 금요일이

선뜻 다가왔네요^^

 

요즘 코로나 건 물건 그냥 금요일이라는 자체가 

너무 기분좋고 주말에 쉴 수가 있으니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주는 정신이 없어서 좀 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내일부터 쉴 수 있으니 너무나 행복합니다.

 

품절사태까지 불러온 나이키 에어맥스 95 그 인기의 비결은?

 

 

 

이번 시간에는

앞서 소개해드렸던 에어맥스 97의 

형님급이자 에어맥스 97 못지않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5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작년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고 말았죠

바로 에어맥스 95 품절사태였는데요.

 

돈이 있어도... 사기가 힘든 에어맥스 95

정말 엄청난 인기인 거 같습니다.

 

 

 

작년에 위에 모델이 출시되면서

품절사태가 벌어지기 시작했는데요!

파스텔톤 색상의 아주 귀여운 에어맥스 95입니다.

여성분들이 구매하려고 난리가 났었죠...

 

에어맥스 95는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정말 다 좋아하는 모델이고

 

에어맥스 97과 다르게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는 그런 디자인인 거 같습니다.

또 97보다는 그나마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많은 모델인 거 같아요 ^^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에어맥스 95!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제가 기억하기로는 중학교 고등학교 때

그때가 전성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정말 인기가 많은 모델이었죠.

 

학교 등교를 하면 남자 여자 구분 없이

다 에어맥스 95를 신고 있을 정도로 정말 그 당시에는

핫한 아이템이었어요 ㅎㅎ

 

그때는 연두색의 형광 모델이

정말 인기가 많았었어요

오래간만에 옛날 생각을 하니 추억 돗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정말 장점이 많은 모델인 거 같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착용감도 좋고

뒷굽 부분에 에어쿠션때문에 키높이 효과도 있고요

 

왜 지금까지 쭈욱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거 같네요

에어맥스 97처럼 꾸준하게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가 되니 이번에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출시가 될지 궁금하네요

이쁘면 바로 품절되기 전에 구매해놔야겠어요

 

오늘 금요일인데 파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