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판매1위 탈모샴푸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 알아볼 소식은 요즘 나이불문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혹은 유전으로

탈모를 겪고 있는 젊은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혹시 갑자기 다가올지도 모르는

탈모를 대비해서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요즘 정말 핫한 탈모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샴푸입니다!

 

저도 샴푸가 지금 거의 다 쓴 상태여서

이 샴푸로 갈아타 보려고요^^

 

 

 

 

 

 

이미 올리브영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고

누적 판매량 1000만 개가 넘는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요즘 정말 핫한 탈모샴푸임에는 틀림없는 거 같네요!

 

우스갯소리지만 지금까지 팔린

폴리젠 샴푸를 한 줄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5번 왕복 가능한 거리라고 하네요 ㅎㅎ

닥터 포헤어 폴리젠샴푸는 왜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닥터 포헤어 폴리젠샴푸의 인기비결!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아무래도 검증된 기관에서 피부 임상 테스트를

매우 높은 등급을 받아서입니다.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실험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센터에서도

인정한 높은 등급을 받았다면 정말 믿고 써볼 만한

효과가 아주 좋은 탈모샴푸가 아닐까 싶습니다.

 

 

 

 

 

 

 

 

해외에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내 임상 테스트 기관에서도

두피관리 우수제품으로 선정을 했으니

탈모 완화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탈모샴푸임에 틀림없는 거 같네요!

 

 

 

 

 

 

닥터 포헤어 폴리젠 샴푸 1회 사용으로

확실히 달라진 두피 각질과 두피 피지가

사라진 것이 보이시나요?

 

두피 세정력과 신생모 뿌리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도 인증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존 탈모샴푸와 닥터 포헤어 탈모샴푸의 차이점

 

기존의 탈모 완화 샴푸는 뻣뻣하다?라는

선입견이 많았는데

폴리젠 샴푸는 뿌리 볼륨은 살려주고 처짐 없이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지녔다고 하네요!

 

 

 

 

 

두 번째 차이점은 탈모샴푸는 향이 별 로다입니다.

아저씨 같은 냄새도 나고 텁텁한 냄새도 많이 났는데

폴리젠 샴푸는 모링가 꽃향이 나는 

향만 맡아도 기분까지 좋아지는

은은한 꽃향이 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맡아보고 싶은 향이긴 하네요

 

 

 

 

 

 

확실한 탈모 완화 효과와 기분 좋은 향기까지!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들이 평점 4.9점을

매겼을 정도로 요즘 정말 핫한 탈모샴푸입니다.

 

 

 

 

현재 폴리젠 샴푸는

올리브영 1위 달성 기념으로 신규회원 고객에게는

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탈모샴푸를 생각하고 있던 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일 듯합니다.

 

 

 

 

닥터 포헤어 온라인 사이트 몰에 접속 후

신규회원 가입을 하시고 

첫 구매 특가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쿠폰을 적용해주시면 바로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신규회원 특가로 지금 바로 구입하러 가볼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