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 디시 투표 마이셀럽스 소셜지수 올리기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은 조금 참신한 소재를 가지고 왔는데요!

국내 최대의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익사이팅 디시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응원해서 

소셜 지수도 올려주고

정해진 주제에 어울리는 셀럽을 투표하는

어떻게 보면 온라인 놀이터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자 그럼 익사이팅 디시 투표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익사이팅 디시 투표 하는 방법!

 

 

익디에서 데이터로 놀자! | 익사이팅디시

스타 인기 투표, 움짤 갤러리, 스타랭킹 정보와 스타에 어울리는 이미지 투표까지 할 수 있는 익사이팅디시, 마이셀럽스와 디시인사이드가 만든 인공지능으로 운영하는 스타 커뮤니티

dcinside.mycelebs.com

일단 링크를 걸어둔

바로 위에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익사이팅 디시를 접속을 하시면 다양한 메뉴가 뜨는데

그중에 익디투표를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하단에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익디 투표 주제가 순서별로 나와있습니다.

 

 

 

현재 2021년 1월 셋째 주 게시가 된

익디 투표주제들이 나오는데요!

 

이전에 진행된 투표들은 현재 참여는 불가능하고

결과만 확인하실 수 있네요!

 

앞으로 쭈욱 다양한 컨셉과 주제에 따른 

익디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박보검 사진이 가장 눈에 띄어서

내 절친으로 삼고 싶은 인성갑 스타는? 주제를

선택해서 익디 투표를 진행해봤습니다.

 

 

익사이팅 디시 투표창을 접속하시면

바로 위에 이미지처럼 정말 간단하게

총 2단계로 구성된 질문중에 투표를 하실 수 있으며

 

메인에는 박보검 사진이 나왔길래 

박보검이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유노윤호를 선택했고

부드러운 이미지인거 같아서 

위 2가지를 선택 후에 투표를 해봤습니다.

 

 

 

 

 

 

 

 

투표하기를 클릭하시면

가장 많이 투표된 셀럽의 투표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요!

 

제가 선택한 유노윤호는 2위에 

이끌리다가 가장 많은 투표를 받았네요

저는 다 틀렸습니다....

 

암튼 투표 결과와 함께 관심 있는 셀럽에

연관 영상도 함께 나오니 투표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겠죠?^^

 

 

 

이밖에도 갤 차트, 라이징 스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준비가 되어있는 

사이트이니 익사이팅 디시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내가 좋아하는 셀럽에게 투표하시고

쏠쏠한 재미와 즐거움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