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추천! 치킨계의 명품닭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치킨계의 프라다!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메뉴 추천입니다.

 

푸라닭이라는 치킨 브랜드를 처음 알았을 때는

브랜드 명을 참신하게 잘 지었다는 생각과

푸라닭 치킨을 먹었을 때 진짜 명품 맛이다!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요즘도 자주 시켜먹는데

알고 보니 푸라닭은 프라다를 모방한 게 아닌

스페인어로 PURA(순수한)+DAK(닭)을 더해서

PURADAK 순수한 닭이라는 뜻이라네요^^

 

의미야 어찌 됐건 간에 치킨만 맛있으면 된 거죠!

자 그럼 푸라닭 메뉴 추천 바로 시작해볼게요

 

 

푸라닭 메뉴 추천 BESA 메뉴!

 

푸라닭은 치킨계의 명품 브랜드답게

정말 다양한 재료의 메뉴가 많은데요!

그중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맛있는 베스트 메뉴를 가지고 왔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는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호불호가 가장 안 갈리고 다들 맛있다고 하는

블랙 알리오 메뉴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간장 베이스를 기본으로 해서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맛과 잘 어우러져서

쉽게 질리지 않는 맛이고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 듯합니다.

 

그리고 푸라닭에서 강력 추천하는 고추 마요 치킨!

그러나 호불호가 꽤 갈리는 메뉴인데요!

옛날에 치킨마요가 떠올라서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후라 닭 메뉴인데

 

남들이 써준 후기만 너무 믿지 말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

자기가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푸라닭 그밖에 메뉴!

 

평소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마니아분이라면

악마 치킨이 정말 잘 어울릴 치킨입니다.

 

저도 예전에 매운 것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다음날 속이 안 좋아서 선뜻 도전하기가 두렵네요...

 

그리고 뼈를 발라먹기 귀찮고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부드럽고 살만 있는 순살 치킨이 제격이겠죠?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바불로 치킨!

예전에 한참 인기를 끌었던 

파닭을 닮은 치킨 메뉴인데요!

 

불고기의 진한 맛과 아삭한 파가 하모니를 잘 이룬

그런 맛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푸라닭 사이드 메뉴!

 

 

 

푸라닭은 치킨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블랙 크로칸 슈

블랙 치즈케이크가 상당히 인기가 많더라고요

 

 

 

다음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싫어하는 분들이

거의 없는 푸라닭 분식 사이드 메뉴입니다.

 

사진만 보고 있어도 당장 시켜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ㅠ

참고하실 점은 메뉴 밑에 홀만 쓰여있는

악마 새우는 배달 포장이 안 되는 메뉴인점 참고하시고요

 

 

 

마지막 푸라닭 사이드 메뉴 추천은

남녀노소 다 사랑하는 피자입니다.

 

특히 저도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사랑합니다♥

오늘 푸라닭 포스팅한 김에 

퇴근하고 저녁에 시켜먹어야겠네요 ㅎㅎㅎ

모두들 이번 주 배달음식으로 푸라닭 좋을 듯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