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팔소곱창 구매방법! feat. 구매링크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오늘은 행복한 불금이 다가왔네요.

하지만 심해진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것이

현실이지만 주말에 편히 쉴 수 있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죠...

 

자~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요즘 미친듯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팔소곱창입니다.

 

소팔소곱창이 엄청난 인기를 얻은 이유는

바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과 곱창을 엄청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영된 후 그 곱창이 소팔소곱창이라는게 밝혀지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소팔소곱창 메뉴!

 

 

소팔소곱창은 크게 2가지 메뉴가 있으며

소팔소곱창, 소팔소막창이 있습니다.

 

소팔소곱창 막창 같은 경우 초벌을 한 후에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니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소팔소곱창 구매방법! feat. 구매 링크

 

 

소팔소곱창 구매 링크!
 

소팔소곱창/ : SOFFAL

[SOFFAL]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제 제일 중요한 소팔소곱창을 먹기 위해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소팔소곱창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문자 알림과

알람을 신청해야 합니다.

 

그럼 판매 스케줄이 나올 때마다 문자가 오면

바로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 엄청난 인기 때문에 문자를 받고

접속을 해도 금방 사이트가 터져버리거나

1분 컷이기 때문에 요즘 일명 "곱켓팅" 전쟁을 치러야 합니다.

운이 좋으면 금방 구매하시고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 같은 행복한 불금에 소팔소곱창까지 먹으면

정말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