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국내 발매동시에 완판!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이제 3일째

열정을 가지고 하루에 2포스팅을 하고 있고

생각보다 꾸준함이라는 게 힘들고 어려운 일인데 열심히 해내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왕 시작한 김에 후회 없이 열심히 최선을 다해보자는 마음가짐으로

오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자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나이키 사카이만큼이나

관심 있고 좋아하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이라는 모델이고요

베형이라는 말은 베이지와 형광의 줄임말입니다^^

실제 품번은 CK2351-700이라는 모델입니다.

 


 


딱 보자마자 눈에 확 들어오지 않으시나요?

저는 보자마자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가 들어 이리저리 찾아봤지만

시기를 놓쳐서

이미 국내에서는 품절이고 해외에서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한 거 같아요.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살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데이브레이크 베혀은 우먼스 신발로 출시되었지만

사이즈가 다양해 남자 사이즈까지 나오는 만큼

남자분들이 신으셔도 정말 이쁜 상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착용샷도 정말 이쁘죠?^^

베이지와 형광의 환상적인 조화로 청바지는 물론

슬랙스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도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를 할 당시 119,000원

구입을 할 수 있는 상품이었는데요.

나이키라는 대단한 네임밸류 때문인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디자인과 실용성을 보면 결코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거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국내 품절 상황이고 마치 마스크처럼

부르는 게 값이 돼버린 느낌이네요

 

현재 해외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을 하려면 200,000원이 넘네요

그마저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즈는 품절입니다

가격이 많이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전혀 사그라들지 않네요....

 



데이브레이크 베형의

단점이 있다고 하면 흰색 부분이

가죽 소재가 아니라 매쉬 소재? 캔버스 소재라서

겨울용 신발로는 조금 부적절할 거 같고

아무래도 흰색 부분은 오염이 잘되어 비 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에는

신지 않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사이즈 고르는 팁은 평소 신는 사이즈에

여성분들은 반업정도 업하시고 남성분들 경우엔

우먼스 신발로 나왔기 때문에 일업정도 업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나이키 로고나

배색 라인이 참 예쁘게 들어가서 데일리 신발로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두루두루 신으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상대적으로 옷 스타일과 매치하기도 쉬워서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고 하잖아요 ^^

 



이밖에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이쁜 색상들이 정말 많은데요!

베형을 제외하곤 나머진 색상들은 거의 대부분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이쯤에서 글 마무리하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