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3.3) 미수령환급금 받은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플렉스입니다!

최근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1위까지 올랐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세무회계 플랫폼 삼쩜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저는 삼쩜삼 플랫폼을 통해서 미수령환급금을

정말 간편하게 조회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미수령 환급금은 왜 발생하는 걸까요?

 

거의 대부분 저와 같이 납세자가

인지를 못해서 까먹어서가 많고 주소변경 등의 이유로

미수령 환급금이 쌓인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번 기회에 삼쩜삼을 통해서 환급금을 받았으니

정말 기분 좋네요

 

그럼 바로 삼쩜삼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삼쩜삼 이용하는 방법!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검색사이트에서

삼쩜삼을 검색 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망설이지 마시고 삼쩜삼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삼쩜삼은 피시와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하고요

저는 피시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삼쩜삼을 접속 하시고 상단에 위치한

환급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환급액 조회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홈택스 사이트에 

가입되어있는 본인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서

조회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혹시나 아이디와 비번을 까먹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제가 떼인 세금이

뜹니다.

무려 33만원.....

미수령 환급금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바로 지금 환급받으러 가기 클릭을 해줍니다.

 

 

다음 화면입니다.

본인이 가입하신 카카오 계정을

입력을 해서 로그인을 시켜주세요!

 

 

 

 

 

 

 

 

 

 

자동적으로 삼쩜삼 서비스에 가입이 되었고

흰색 빈칸에 본인의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시고 본인의 이메일 주소도 입력을 해주신 뒤에

저장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담당자가 배정중이라는 문구와 동시에

제 카톡으로 바로 알림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총 1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몇 분 지나지 않아서 환급금 조회가

완료되었다는 카톡이 왔는데요!

제 환급세액은 무려 311,047원...

오! 이게 웬 꽁돈ㅎㅎㅎㅎㅎㅎㅎ

 

꽁돈은 아니지만 ㅎㅎ즐거운 마음으로

환급액 확인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019년도에 까먹고 못 받은

미수령 환급금이 조회가 되고

311,047원을 미수령 환급금으로 받을 수가 있네요

 

여기서 참고하실 점은 삼쩜삼에서 바로

환급금을 받으시려면 수수료가 30,000원이 드네요....

아무래도 제가 환급금이 많아서 수수료도 그만큼

비싼 거 같네요

귀찮다 하시는 분은 바로 수수료를 내고 

삼쩜삼에서 환급금을 수령받으셔도 되고

 

수수료가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홈택스에서 본인계좌를 신고하거나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면 환급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처 못 받은 미수령 환급금 지금 바로 확인하시고

수령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